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바 메뉴 바로가기

참가신청

  • 신청기간 : 4월 20일(목) ~ 5월 17일(수)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국회도서관 홈페이지 → 한국학술정보협의회 → 제15차 정기총회 및 콘퍼런스 → [참가신청]

    ※ 분과토의/숙박여부/성별을 확인하고 개인별로 신청

    ※ 호텔 특성상 디럭스더블 객실이 배정 될 수 있으며, 사용객실번호는 행사당일 알려드립니다.
  • 참가비: 10만원 (셔틀버스, 자료집, 기념품, 만찬, 숙박+조식 제공)

※ 비숙박 시 참가비 : 5만원 (셔틀버스, 자료집, 기념품, 만찬 제공)

※ 온라인 참가신청 시 숙박여부 선택하시고, 해당되는 참가비를 입금하시기 바라며, 당일 숙박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환불은 행사 종료 후 지급됩니다.

기관명으로 참가비 총액 입금(계좌이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예약 관계로 5월 17일(수)까지 입금된 신청자에 한해 접수되며, 신청 기한을 넘긴 경우 직접 예약하셔야 하오니,

     기간 내 신청바랍니다.

※ 계산서발급 : 이메일 신청(grape6311@gmail.com)

참가비 입금 완료 후 입금일, 기관명(입금자명), 입금액 기재

간이 영수증 또는 세금 계산서로 발행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신청바랍니다.

※ 전화문의 : 올팍 국회도서관 담당자 (02-501-5267)

  • 참가확인증 : 자료집 첨부서식 활용 또는 행사종료 후(5월 30일 부터) 메일요청(교육 8시간 인정)

위임장 작성

  • 협의회 회원기관이 부득이한 사유로 정기총회에 불참하는 경우, 위임장을 작성하여 5월 19일(금)까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임장)
    (근거: [한국학술정보협의회 회칙] 제12조 “총회는 재적회원의 1/5 이상의 출석으로 개회하며 각 회원의 표결권은 하나로 한다. 단, 출석할 수 없는 회원이 서면 또는 전자우편으로 위임한 경우에는 이를 출석으로 간주한다.”)
  • 제출방법 : 이메일(koari@nanet.go.kr), 팩스(02-788-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