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입법서비스

  1. 홈
  2. 입법서비스
  3. 국회의원·입법부
  4.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기관명, 보도일, 첨부파일로 구성
제목
박달복합청사 예산 18억 추가 확보로 건립 순항 중
기관명
이종걸 국회의원
보도일
2018-12-11
첨부파일
문체부 예산 11억, 행안부 특별교부세 7억 추가 확보

ㅇ 이종걸 의원(더불어민주당)은 11일 안양 만안구 박달동에 건립 중인 박달복합청사 예산 18억을 추가확보 하면서 청사 건립이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ㅇ 박달복합청사는 생활체육시설이 부족하고 개발이 미진한 박달동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박달동 지역에 건립되는 최초의 다목적스포츠센터로 지난 7월 착공했고, 2020년 7월까지 완공할 예정이다.

ㅇ 박달복합청사는 박달동 공영주차장 부지에 지상5층, 지하3층 규모에 수영장, 다목적 체육관, 프로그램실 등의 실내체육시설과 주민센터 등이 들어서는 총 사업비 300억이 드는 대규모 사업이다. 박달복합청사가 들어서면 지역균형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ㅇ 이종걸 의원은 박달복합청사 건립을 위해 2018년도 정부예산에서 16억을 확보한 바 있으며, 지난 9월 행안부 특별교부세 7억을 확보하고 2019년도 정부예산에 11억을 반영시키면서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ㅇ 이종걸 의원은 “박달복합청사는 박달동 주민들의 숙원이고 주민건강과 대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사업인 만큼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끝가지 챙기겠다”고 밝혔다.(이상 끝)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이전글 다음글로 구성
이전글
다음글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