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입법서비스

  1. 홈
  2. 입법서비스
  3. 국회의원·입법부
  4.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기관명, 보도일, 첨부파일로 구성
제목
[신보라 원내대변인 논평] 김경수 의원은 경찰서 앞에서 쇼하지 말고 민주당 지도부에 특검수용하라고 당당히 요청하라.
기관명
자유한국당
보도일
2018-05-04
첨부파일
경찰에 소환된 김경수 의원이 경찰서 앞을 민주당 회의장으로 착각한 모양이다. 특검을 육탄방어하며 5월 국회를 막고 있는 민주당 지도부에게 당부해야 할 말을 왜 자유한국당에게 남겼는지 영문을 모르겠다.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에 소환된 김 의원은 ‘의혹 해명’보다 자유한국당 비판 발언에 더 열을 냈다. 방귀 뀐 놈이 성낸다더니 적반하장이 도를 넘었다. 자신의 보좌관이 드루킹에게 500만원을 받은 혐의로 피의자 조사를 받고 있고, 본인이 연루된 댓글조작사건으로 국회가 마비되어 있는 상황이다.
 
앞에서는 검찰과 경찰을 향해 신속히 수사하라며 큰소리 치고 뒤에서는 민주당을 내세워 특검을 막고 있는 이중성도 놀라운데 한국당을 향해 되레 책임을 다하라며 큰소리치는 뻔뻔함에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
 
민주당을 내세워 특검만 막으면 검찰과 경찰이 제대로 수사할 수 없다는 걸 알고 큰소리치는 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다.
 
김경수 의원은 경찰서 앞에서 쇼하지 말고 본인은 떳떳하니 특검 수용하고 정당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라고 민주당 지도부에 당당히 요청하길 바란다.
 
2018.  5.  4.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신 보 라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