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입법서비스

  1. 홈
  2. 입법서비스
  3. 국회의원·입법부
  4.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기관명, 보도일, 첨부파일로 구성
제목
소외된 사람이 없는 따뜻한 세상, 혼자 감내하기 어려운 고통을 함께 나누어지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기관명
맹성규 국회의원
보도일
2018-08-25
첨부파일
“소외된 사람이 없는 따뜻한 세상, 혼자 감내하기 어려운 고통을 함께 나누어지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 남동갑 국회의원 맹성규입니다.
  
밤낮으로 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소식을 전하는 기자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덥고, 가물며, 태풍 등 자연재해까지 겹쳐 특히나 국민들의 한숨과 땀이 짙었던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6월 13일 남동구민들의 소중한 선택으로 국회 입성 후 인사가 늦어졌습니다. 송구스럽습니다.
  
저는 당선 후 첫 두 달여간 의원실 및 지역사무소를 꾸리고, <국민생명 지키기 3대 프로젝트>를 위한 의정활동 로드맵을 구상함과 더불어 지역구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최근 남동공단 내 화재로 인한 피해상황을 보며, 국민의 한 사람이자 정치인으로서 깊은 슬픔 속에서 커다란 책임을 통감하였습니다. 그리고 희생자와 유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함과 동시에 앞으로 개선대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들이나 제가 느끼는 문제의식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에 시공의 제한이 덜한 온라인 공간인 페이스북을 개설하게 되었고, 앞으로 이 페이스북 역시 의정활동이나 저의 생각을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제 페이스북 주소는 본 이메일의 말미에 기재하였습니다.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진심어린 정치,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한 제대로 된 방향으로 가는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아무쪼록 기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번 태풍피해 없이 무사히 보내셨길 기원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8월 25일
인천 남동갑 국회의원
맹 성 규  드림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이전글 다음글로 구성
이전글
다음글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