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닫기

입법서비스

  1. 홈
  2. 입법서비스
  3. 국회의원·입법부
  4.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기관명, 보도일, 첨부파일로 구성
제목
내년도 지역예산 확보에 총력!!
기관명
경대수 국회의원
보도일
2018-08-29
첨부파일
- 2019년 농촌개발사업 신규 13개사업 대거 반영 -

- 2019년 농촌개발사업 중부3군에 총 120억여원 규모 사업 추진
- 신규 14개 신청 사업 중 13개 사업(증평5, 진천4, 음성4) 선정 쾌거!!
- 기초생활기반확충, 경관개선, 주민쉼터, 문화공간, CCTV 설치 등 사업
- 경대수 의원,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내년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

○ 경대수 국회의원(충북 증평·진천·음성)은 2019년 정부예산안에 농촌개발사업 신규 13개지구 사업이 대거 반영되어 향후 중부3군에 총사업비 120억여원 규모의 사업이 추진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 경대수 의원은 2019년도 지역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내년도 농촌개발사업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중앙부처와 지속적으로 협의해 온 결과, 신규 신청한 14개 사업 중 무려 13개 사업이 선정되는 큰 성과를 달성하게 되었다.

○ 증평군은 증평군 농촌다움복원, 통미마을·재평골마을·백암마을·소강정마을 만들기사업 등 5개 지구에서 사업이 추진되며,
진천군은 상백마을·서원마을·신리마을·중복마을 만들기사업 등 4개 지구에
음성군은 생극면 기초생활거점사업, 상양전·상촌·원당2리마을 만들기사업 등 4개 지구에서 사업이 시행될 예정이다.

○ 경대수 의원은 “농촌개발사업을 통해 우리 지역의 생활환경이 크게 개선되고 농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내년도 예산확보에 더욱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한편, 이번에 대거 반영이 확정된 13개 농촌개발사업은 올해 12월 국회에서 2019년 예산이 통과되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추진될 전망이다. [끝]

※ 참고자료 : 첨부파일 참조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이전글 다음글로 구성
이전글
다음글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