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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의 신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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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의식을 뜻하던 ‘woke’가 어떻게 기업의 이익 논리와 결합해 민주주의를 잠식하는 도구로 바뀌었는지를 추적한다. 신자유주의 이후 심화된 불평등과 기업의 정치 개입, 그리고 ‘진보적’ 메시지를 활용한 브랜드 전략이 어떤 방식으로 민주주의의 기반을 흔드는지 다양한 사례와 함께 분석한다.
1장 깨어있는 자본주의의 문제2장 기업 포퓰리스트3장 깨어있음의 반전4장 자본주의가 깨어나다5장 주주 우선주의6장 깨어있는 탈을 쓴 늑대7장 반짝인다고 전부 녹색은 아니다8장 CEO 행동가9장 깨어있음을 향한 경주10장 인종 자본주의와 깨어있는 자본주의11장 깨어있는 기업의 최선12장 오른손이 줄 때13장 깨어있는 자본주의에 대해 각성하기감사의 말 미주와 참고문헌찾아보기